•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색조 브랜드 VDL 온라인숍 오픈

2013.02.07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지난 4일 색조 전문 브랜드 VDL(Violet Dream Luminous)의 온라인숍(www.VDLcosmetics.com/onlineshop)을 오픈하고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섰다.

LG생활건강은 현재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VDL 1호점을 비롯해 강남역, 이화여대앞, 부산 서면, 대구 동성로 등 전국 주요상권에 약 1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숍 오픈으로 그간 접근성이 다소 떨어졌던 지방상권의 소비자도 보다 편리하게 VDL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됐다.

VDL 온라인숍은 16가지 피부톤 설정 툴을 제공하고 회원고객이 선택한 피부톤에 따라 어울리는 메이크업 컬러를 제안한다. 또 아이, 치크, 립 컬러를 일러스트로 구현하는 페이스 차트(Face Chart)를 통해 실제 메이크업 했을 때의 모습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해 구매에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은 VDL 온라인숍 오픈을 기념해, 2월 28일까지 신규로 가입한 회원에게 첫 구매부터 90일 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백지미 BM은 “VDL은 향후 오프라인 로드숍과 백화점 매장, 온라인을 아우르는 유통망을 구축하고 소비자에게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지난해 10월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웬디 로웨와 협업해 색조 전문 브랜드 VDL을 론칭했으며, 20~30대 여성의 ‘생동감 있는 꿈의 실현’을 컨셉으로 한 300여 품목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중소협력사와 ‘U+ 동반성장보드’ 출범
  • 다음글LG유플러스, 중소협력사와 ‘U+ 동반성장보드’ 출범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