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로보킹, “가족 사랑을 ‘목소리’로 전하세요”

2013.01.14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로봇청소기 ‘로보킹’에 가족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선물하는 ‘가족을 위한 단 하나의 로보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LG전자 ‘로보킹’ 이벤트 페이지(www.lge.co.kr)에서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에 접속해 가족에게 로보킹을 전하고 싶은 사연을 올리거나, 본인의 블로그에 올린 후 그 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는 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총 10명에게 가족 사랑 메시지를 본인의 목소리로 ‘로보킹’에 담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차별화된 사각 디자인을 적용한 차세대 로봇청소기 ‘로보킹 듀얼아이 2.0’을 선물한다.

LG전자는 지난 해에도 동일한 이벤트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지체장애가 있어 집에서 홀로 있는 남편에게 로보킹을 선물하고 싶다는 감동적인 사연 을 올린 고객 등 총 4명에게 로보킹이 전달됐다.

‘로보킹 듀얼아이 2.0’은 ‘로봇청소기는 원형’이라는 기존 고정관념을 뒤집은 차별화된 사각 디자인으로 청소 성능을 대폭 향상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코너 청소 능력도 94%로 기존보다 10% 이상 강화됐다. 또, 1.5cm의 문턱도 쉽게 넘을 수 있으며, 업계 최저 소음 수준으로 야간 사용도 가능하다.

매일 예약 기능과 스마트 진단, 다양한 청소 주행 모드 등으로 기계에 서투른 부모님들의 사용도 편리하다.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 김정태 상무는 “이번 행사는 ‘로보킹 듀얼아이2.0’의 편리함을 직접 체험하며 가족간의 정을 쌓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고객의 감성까지 만족시키는 마케팅 활동으로 쉽고 편리한 스마트 가전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이전글LG전자 블루투스 헤드셋 ‘LG TONE시리즈’ 글로벌 100만대 돌파
  • 다음글LG전자, ‘옵티머스 G’ 젤리빈 업그레이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