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 라인 출시

2018.11.27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풍부한 영양감과 깊은 탄력을 전달하는 프리미엄 바디라인,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출시했다.
 
‘비욘드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 라인은 바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는 바디 밤 및 샤워크림, 에멀전, 바디 스크럽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이 제품은 땅 속의 다이아몬드, 트러플의 진귀함을 고스란히 담아 피부를 맑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또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담긴 쌀 누룩 효모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깊이 영양과 탄력을 더하고 꽃 효모 추출물이 보습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향기도 특별하다. 비욘드의 대표 인기 제품 ‘딥 모이스처’의 화이트 머스크향 에 재스민과 아이리스 등의 플로럴향을 더해 한층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화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잔향으로 인위적이지 않으면서도 은은한 ‘나만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대표 제품 ‘시그니처 바디밤’은 단단한 제형의 고보습 제품으로 피부 위에서 살짝 높아 피부를 감싸줘 촘촘하게 차오르는 극강의 보습을 경험할 수 있다. ‘시그니처 샤워 크림’은 조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샤워하는 동안에도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고, ‘시그니처 바디 에멀전’은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바디 피부로 가꿔준다.
 
비욘드 마케팅 담당자는 “바디 피부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해지는 요즘 같은 계절엔 한층 더 깊은 보습과 탄력 관리가 중요하다”며 “피부에 전달하는 효과뿐 아니라 향수보다 더 고급스럽게 남는 잔향으로 한 단계 수준 높은 바디 케어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 이전글LG유플러스, ‘엄마’ 위한 AI서비스 ‘맘스다이어리’ 출시
  • 다음글LG트윈스, 고치 마무리 훈련 종료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