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G V30’ 사전예약 실시

2017.09.13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 / www.uplus.co.kr)는 LG전자 ‘V30’ 사전예약을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고, 다채로운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V30 출고가는 64GB 94만 9,300원, 128GB 99만 8,800원으로,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사전예약 사이트(http://v30.uplus.co.kr), 카카오톡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개통은 사전예약 신청접수 이후인 21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 폰 분실/파손 보험 최대 18개월 무료 지원
 
LG유플러스는 고가(高價) 프리미엄 폰 구매 고객의 분실 및 파손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분실/파손 보험상품 이용료를 최대 18개월 무료로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V30를 구매하는 고객이 제휴할인카드인 ‘LG U+ 라이트플랜 신한카드 Big Plus’ 할부 구매•자동이체를 신청하고 ‘폰 분실/파손 보상 85’(최대 85만원 보상) 상품을 가입하면 월 납부 보험료 4,500원*을 전액 할인 받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18개월동안 총 8만 1,000원의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 18개월 후 사용하던 휴대폰 반납하면 최대 40만원 보장
 
LG유플러스는 오는 21일 V30 공식 출시 일정에 맞춰 V30를 구매하고 18개월 이후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최대 4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V30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로그램 이용료는 월 5,500원(VAT포함)으로, 월 납부요금 6만 5,890원(VAT포함)이상의 VIP/VVIP 등급 고객의 경우 이용료 전액을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 받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 다채로운 사전예약 혜택
 
LG유플러스에서 V30를 사전예약하고 오는 26일까지 개통하는 고객은 ▲슈피겐 고속 무선충전기 ▲비디오포털 1만원 VOD 이용권 ▲ 지니뮤직 1개월 이용권 ▲ONE store 캐쉬 5천원 이용권을 받을 수 있으며, 구글 VR기기 ‘데이드림 뷰어’를 특별가로 구입할 수 있다.
 
고속 무선충전기는 V30 선탑재 앱 ‘기프트팩’에서 오는 29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이용권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단, ONE store 캐쉬는 오는 28일까지 ONE store 회원가입을 완료한 고객에 한하여 지급한다.
 
데이드림 뷰어 구매방법은 기프트팩 앱에서 LG페이로 데이드림 뷰어 구매가 1,000원을 결제하면 된다.
 
사전예약 가입 고객이 아니더라도 V30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LG가전 렌탈료 할인, 10만원 상당의 리듬 게임 ‘비트 피버(Beat Fever)’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인 ‘U+Shop’을 통해 V30를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공시지원금 또는 선택약정할인과 별도로 이용 요금의 7%를 추가 할인해주고 ▲전용 케이스 ▲액정필름 ▲C Type 케이블 ▲데스크탑 충전기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박스’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제휴할인카드 활용 시 월 최대 2만 5천원 청구할인
 
제휴할인카드를 활용할 경우 더욱 경제적인 가격으로 V30를 사용할 수 있다. ‘LG U+ 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로 V30를 장기할부(18,24,36개월) 구매 시 전월 20만원 이상 사용 하면 매월 1만원, 30만원 이상 사용 시 매월 1만 7,000원, 70만원 이상 사용 시 2만원, 120만원 이상 사용 시 2만 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 U+ 라이트플랜 신한카드 Big Plus’, ‘현대카드M Edition2(라이트할부2.0)’로 V30를 장기할부(신한카드 18,24,36개월/현대카드 24,36개월) 구매 시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의 청구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LG U+ 빅팟 하나카드’로 장기할부(18,24,36개월) 구매 시 전월 3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면 매월 1만 7,000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휴카드할인은 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가능하다.
 
■ 가족끼리 스마트폰 결합하면 월 최대 4만 4,000원 할인 혜택
 
가족 구성원이 함께 LG유플러스 고객이면 ‘U+가족무한사랑’으로 인터넷이 없어도 가족 스마트폰 결합 시 월 최대 2만 2,000원의 요금을 할인 받는다. 결합가족의 스마트폰 사용 합산기간에 따라 월 2만 2,000원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해, 월 최대 4만 4,000원*의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다.
 
■ 매장만 방문해도 구매와 상관없이 경품 증정
 
LG유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 V30 구매혜택에 대한 퀴즈를 풀고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만해도 구매와 상관없이 추첨을 통해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 ▲스무디킹 음료 ▲던킨도너츠 커피•도넛 ▲GS25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중 1개의 경품을 100% 제공한다. 경품은 매일 3,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모두를 위한 더 좋은 생각, LG 홈페이지에 담다

모두를 위한 더 좋은 생각, LG 홈페이지에 담다

LG

온라인은 흔히 '장벽이 없는 세상'으로 표현되곤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이 모든 사람들에게 공평한 기회로 다가가는 것은 아닙니다. 당장 눈을 감고, 혹은 귀를 막고 온라인에 접속해 정보를 검색해 보면 바로 불편함을 깨닫게 됩니다. 눈이 보이지 않으면 플레이버튼이나 메뉴가 화면상의 어디쯤에 위치해 있는지 알 수 없고, 귀가 들리지 않으면 동영상에서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지 바로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조금 더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상에서 제약 없는 정보를 얻어갈 수 있게 하고자,
LG 홈페이지 www.lg.co.kr 이 2012년 8월 1일, 한국웹접근성평가센터로부터'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웹 접근성

장애인을 비롯해 모든 사람이 인터넷에서 제약 없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수준을 일컫는 용어로, 누구라도 어떤 환경에서든지 정보 제공자가 의도하는 정보를 전달하고 전달받을 수 있게 하는 일종의 규격으로, 장애인들만을 위한 개념은 아닙니다.
비장애인이 마우스나 스피커 등을 쓰지 못하는 환경이나 컴퓨터가 아닌 다른 미디어를 사용할 때, 무리없이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적정 수준을 제시하는 것이 바로 웹 접근성이기도 합니다.

웹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

웹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은 장애인∙고령자가 웹사이트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웹 접근성 표준지침을 준수한 사이트에 대해 웹 접근성 수준을 인정하는 제도입니다.

평가 방법 및 기준

13개 지침 22개 검사항목에 대해 사전심사, 전문가심사, 사용자심사의 엄정한 3단계 심사절차를 거쳐 합격한 사이트에 대하여 인증마크를 부여합니다.
22개 검사항목은 웹 접근성 국가표준인 『한국형 웹 콘텐츠 접근성 지침』의 4개 원칙 (인식의 용이성, 운용의 용이성, 이해의 용이성, 견고성)을 기준으로 평가됩니다.

또한 평가시에는 기술성 평가와 사용성 평가를 각각 독립적으로 진행하여 접근성 지침에 맞는 기술적인 구현 여부와 동시에 실질적으로 장애인 이용이 용이한 지 등의 여부를 장애인 당사자인 시각 장애인, 뇌병변 장애인, 지체 장애인이 직접 홈페이지를 검색해보며 평가하게 됩니다.

모든 평가가 끝난 후에는 적합/부적합을 나누어 판정을 하게 되는데, 적합 판정 시에는 WA 마크 발급하게 되고, 이를 부여 받은 기관은 홈페이지에 이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교육, 복지, 환경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더욱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LG.
앞으로도 더 좋은 생각들을 실천하여 모두가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