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hop 생생 라이브’에서 G6에 대한 모든 궁금증 해결하세요

2017.03.20

LG U+, ‘U+Shop 생생 라이브’에서 G6에 대한 모든 궁금증 해결하세요

이동통신 3사 최초로 라이브 채팅을 통해 스마트폰 기능과 스펙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주고 구매까지 지원했던 ‘U+Shop 생생 라이브’가 최신 스마트폰 G6를 주제로 다시 돌아온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 www.uplus.co.kr)는 공식 온라인 직영몰 ‘U+Shop’에서 최신 스마트폰 G6 리뷰와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하는 법 등의 풍성한 정보를 제공하는 ‘U+Shop 생생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U+Shop’은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직영몰로 휴대폰 가입 고객에게 모바일 다이렉트 요금 7%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U+Shop 생생 라이브’는 소비자 관점에서 스마트폰을 분석해 스마트폰 기능과 사용성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기획된 방송으로 LG, 삼성, 애플 등에서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과 LG유플러스 서비스를 중심 주제로 다룬다.
 
오는 21일 오후 1시에는 LG전자의 G6를 주제로 재치 넘치는 입담꾼 ‘MC프라임’이 출연해 Full-Vision 화면을 비롯한 듀얼 광각 카메라, 1,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등 G6만의 기능 상 특징과 솔직한 리뷰를 중심으로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중 채팅을 통해 이뤄지는 실시간 Q&A도 마련한다.
 
특히 LG유플러스는 G6가 최근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생방송에서 최대 접속자 수를 기록할 것으로 보고 G6 정보 제공과 실시간 채팅과 구매가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출 예정이다.
 
U+Shop 생생 라이브 방송은 U+Shop 홈페이지와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계정(www.facebook.com/LGUplus), 인스타그램 계정(instagram.com/LGUplus_)에서 생방송으로 시청이 가능하며 모바일로도 접속할 수 있다. 생생 라이브 방송 중 방송창 하단의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G6, 갤럭시A5(2017), iPhone 7 등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고 라이브 채팅 참여도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생방송 시간 중에 구매한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보조 배터리팩과 멀티케이블(3 in 1)을 전원 증정하며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유플러스샵생생라이브’ 해시태그를 달고 생방송 시청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SNS 공유 이벤트 당첨자는 23일에 발표된다.
 
한편 지난 V20을 주제로 진행된 방송에서는 U+Shop에서만 약 2천 명이 시청했으며 페이스북 조회 수는 약 1만 건을 기록하는 등 사상 최대 접속자 수를 기록하며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LG유플러스 이상헌 신유통1담당은 “지난 방송이 누리꾼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만큼 최신 스마트폰 G6를 주제로 하는 이번 생방송은 더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며 ”이동통신 3사 최초로 온라인 직영몰을 통한 라이브 채팅 서비스를 진행하며 솔직 담백한 정보도 얻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누리꾼들의 많은 참여가 이뤄지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향후 주요 스마트폰과 관련해 추가 방송 또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두를 위한 더 좋은 생각, LG 홈페이지에 담다

모두를 위한 더 좋은 생각, LG 홈페이지에 담다

LG

온라인은 흔히 '장벽이 없는 세상'으로 표현되곤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이 모든 사람들에게 공평한 기회로 다가가는 것은 아닙니다. 당장 눈을 감고, 혹은 귀를 막고 온라인에 접속해 정보를 검색해 보면 바로 불편함을 깨닫게 됩니다. 눈이 보이지 않으면 플레이버튼이나 메뉴가 화면상의 어디쯤에 위치해 있는지 알 수 없고, 귀가 들리지 않으면 동영상에서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지 바로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조금 더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상에서 제약 없는 정보를 얻어갈 수 있게 하고자,
LG 홈페이지 www.lg.co.kr 이 2012년 8월 1일, 한국웹접근성평가센터로부터'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웹 접근성

장애인을 비롯해 모든 사람이 인터넷에서 제약 없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수준을 일컫는 용어로, 누구라도 어떤 환경에서든지 정보 제공자가 의도하는 정보를 전달하고 전달받을 수 있게 하는 일종의 규격으로, 장애인들만을 위한 개념은 아닙니다.
비장애인이 마우스나 스피커 등을 쓰지 못하는 환경이나 컴퓨터가 아닌 다른 미디어를 사용할 때, 무리없이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적정 수준을 제시하는 것이 바로 웹 접근성이기도 합니다.

웹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

웹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은 장애인∙고령자가 웹사이트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웹 접근성 표준지침을 준수한 사이트에 대해 웹 접근성 수준을 인정하는 제도입니다.

평가 방법 및 기준

13개 지침 22개 검사항목에 대해 사전심사, 전문가심사, 사용자심사의 엄정한 3단계 심사절차를 거쳐 합격한 사이트에 대하여 인증마크를 부여합니다.
22개 검사항목은 웹 접근성 국가표준인 『한국형 웹 콘텐츠 접근성 지침』의 4개 원칙 (인식의 용이성, 운용의 용이성, 이해의 용이성, 견고성)을 기준으로 평가됩니다.

또한 평가시에는 기술성 평가와 사용성 평가를 각각 독립적으로 진행하여 접근성 지침에 맞는 기술적인 구현 여부와 동시에 실질적으로 장애인 이용이 용이한 지 등의 여부를 장애인 당사자인 시각 장애인, 뇌병변 장애인, 지체 장애인이 직접 홈페이지를 검색해보며 평가하게 됩니다.

모든 평가가 끝난 후에는 적합/부적합을 나누어 판정을 하게 되는데, 적합 판정 시에는 WA 마크 발급하게 되고, 이를 부여 받은 기관은 홈페이지에 이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교육, 복지, 환경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더욱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LG.
앞으로도 더 좋은 생각들을 실천하여 모두가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